추천 0 댓글 0
웨이포인트㈜(대표: 정준석, 강성주)에서 개발, 효성 CTX㈜(대표: 김성남)에서 오픈 베타 서비스 중인 메카닉 FPS 게임 ‘랜드매스’가 신규 맵과 모드, 무기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효성 CTX 측은 24일 실시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오퍼레이션 모드인 ‘터치다운 모드’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터치다운 모드’ 전용 맵인 ‘에어포트’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주요 병과별 보조무기 각 1종씩 총 4종을 업데이트 했다고 전했다.

‘터치다운 모드’는 ‘랜드매스’만의 독특한 시스템인 ‘부스터’를 활용한 빠른 기동력과 치밀한 팀별 전략을 필요로 하는 모드로, 대립하고 있는 두 진영이 서로의 진영을 파괴하기 위해 목표물(GPS)을 이용하여 적 기지에 공중폭격을 지시하는 미션을 기본 테마로 하고 있다. ‘에어포트’ 맵 중앙에 있는 목표물을 차지한 진영이 적 진영의 특정 목표지점에 먼저 도달하게 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단계 차지샷과 락온이 가능한 무기, 움직이는 지뢰 등 병과별 기본 특성을 유지하면서 보다 색다른 기능이 추가된 신 무기를 선보였다. ‘어썰트’는 밸런스 형태의 빅건인 ‘AD-03’, ‘스나이퍼’는 3단계의 차지샷이 가능한 ‘SR2’, ‘디펜더’는 3단계 다중 락온이 가능한 ‘VM-A02’, ‘엔지니어’는 피아식별이 가능한 마인 ‘SRT-17’을 추가했다.

효성 CTX 측은 “신규 게임 모드와 무기 추가로 보다 다양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졌다.”라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클랜전 및 신규 모드, 탑승 장비 등 한층 진화한 모습으로 거듭날 ‘랜드매스’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랜드매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landmass.co.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