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1 댓글 1


2007년 MMORPG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아이온(AION)’이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식 채널인 홈페이지(http://www.aion.co.kr )를 오픈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오늘(24일)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27일 시작 예정인 비공개시범서비스(CBT: Closed Beta Test)를 위한 테스터 모집을 시작했다.

CBT 기간 동안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듣는 것을 목적으로, 이에 최적화된 웹 형태로 고안된 홈페이지에서는 ▶’베타테스트’ 메뉴를 통해 주 단위 테스트 주제를 공개하고, 그 주의 테스트 풍경과 고객 의견에 대한 개발실의 의견을 공개하며, ▶ 테스트 오픈 전에 운영했던 ‘사용자 포럼’을 유지하여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가는 정책을 유지해 나간다. ▶더불어, 그 동안 공개 되지 않았던 ’마계’ 의 컨셉아트를 최초로 공개한다.

엔씨소프트의 온라인게임 서비스 플랫폼인 플레이엔씨(http://www.plaync.co.kr )를 통해 서비스되는 아이온은 오는 27일부터 우수회원 200명 대상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테스터 추가와 함께 매주 주제를 선정, 주말 이틀 동안 집중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이프]
Comment '1'
  • ?
    겜광 2008.03.21 00:39
    최고기대작이라....글쎄....그래봤자 그나물에 그밥인 단순 노가다 게임 일 것 같은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