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 시스템의 도입으로 본격적인 길드전 지원
더욱 세분화된 채널 추가로 게임 진행 편의성 높여
그룹 탐색 채널을 통해 파티원 혹은 대전상대 손쉽게 초대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실시간 전략 게임(RTS)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온라인(이하 COHO)'이 ‘오퍼레이션 루스레스(Operation Ruthless)’ 업데이트를 금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퍼레이션 루스레스(Operation Ruthless)’는 2차 대전 당시 독일군의 암호체계를 파악하기 위해 수행되었던 작전명에서 고안된 것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St. Mere Dumont (생트메레 드몽)과 Lorraine (로렌) 2종의 신규맵과 ‘대전차포–방어력’, ‘척탄병–증원 비용 절감’을 비롯한 7종의 군사 아이템이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COHO’ 길드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된다. 지휘관 레벨 15이상의 유저는 10,000 보급(게임머니)을 사용하여 길드 생성이 가능하며, 길드 소속 플레이어들의 닉네임 앞에 3글자로 된 길드 태그가 배치되어 길드의 명예를 건 치열한 전투가 예상된다. 

이와 함께 레벨 별, 선택 부대 별로 세분화된 채널이 추가되고 ‘그룹 탐색중’ 채널에 있는 유저는 별도의 친구 추가 절차를 거치지 않고 파티원이나 대전 상대의 초대가 가능해져 유저들의 게임 진행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윈디소프트 김경철 이사는 “오퍼레이션 루스레스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길드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 많은 유저들이 길드를 만들고, 길드전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길드대회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9월 16일부터 30일까지 로그인 시 웹상에 나타나는 감을 획득하여 자신이 보유한 감으로 COHO 아이템쿠폰, COHO 티셔츠, 게임머니, 문화상품권, 그래픽카드 등 푸짐한 상품에 응모하는 추석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차세대 RTS ‘COHO’의 첫 번째 ‘Microsoft COHO리그’와 ‘COH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oho.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