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가 개발한 횡스크롤 MMORPG <오즈 크로니클(http://oz.netmarble.net )>이 게임 내 전투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TSS’와 ‘콤보보상’ 시스템을 공개했다.

‘TSS’란 게이지를 모았다가 한 번에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필살기술’로 총 3단계가 있으며 단계가 높아질수록 더 큰 위력을 발휘한다.

일반적인 타격이나 기술 사용, 회피나 반격 성공 등으로 게이지를 채우면 TSS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기본단위인 ‘TSS스타’가 생기며, 보다 화려한 애니메이션과 역동적인 카메라 움직임이 돋보이는 2단계 TSS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여러 개의 TSS스타가 필요하다.

특히, 현재 개발 중인 3단계는 시간차(타이밍)공격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손맛을 느낄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콤보’는 5초 이내에 ‘히트(Hit: 타격)’를 성공하는 것으로, 콤보상태를 유지할 경우 ‘콤보보상 시스템’이 발동해 이동속도와 공격속도, 방어력 등이 상승한다.  

한편, <오즈 크로니클>은 오는 10월 29일부터 내달 6일까지 홈페이지 미니게임을 통해 실시간으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라이브 테스트’ 참여자를 모집한다.

CJ인터넷 권영식이사는 “끈기 있게 축적한 TSS게이지를 한 번에 터뜨리는 폭발적 공격력의 ‘TSS’와 능력이 일정시간 상승하는 ‘콤보보상’ 시스템을 통해 보다 재미있고 의미 있는 전투가 가능하다”며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기술을 익히는 자체가 더욱 즐거운 <오즈 크로니클>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