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자체 개발스튜디오인 ‘CJIG(CJ Internet Game Studio)’에서 개발한 악동 시트콤 액션 <우리가간다>가 2차 비공개시범테스트(Closed beta test)를 실시한다.

기간은 18일부터 21일까지이며, 참가자들은 전체 스테이지 레벨 밸런싱과 신규 아이템, 신규 스킬 및 액션 타격감을 중점적으로 테스트하게 된다.

이번 <우리가간다> 2차 비공개시범테스트는 만화보다 재미있는 악동 시트콤이라는 주제로 1차 비공개시범테스트보다 각 캐릭터의 고유의 개성을 강조했고, 새로운 사신 보스 스테이지와 좀비 보스 스테이지도 추가했다.

특히, 1차 비공개시범테스트 당시의 참가자들 의견을 적극 수렴해, 스테이지 확장과 커뮤니티 확대, 레벨 밸런싱 등, 다양한 콘텐츠 요소를 강화했다.

2차 비공개시범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의 이벤트도 마련했다.

총 3가지 이벤트로 우선, 여왕벌이 나타나는 스테이지 1단계부터 3단계까지를 모두 완료하면 <우리가간다>의 최고 아이템인 여왕벌 망토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 매일 하나씩 자유롭게 낙하되는 <우리가간다> 아이템을 모으면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시도 받을 수 있다. 특히, 테스트 기간 동안 드롭 아이템을 모아 <우리가간다> 아이템 세트를 만드는 참가자는 넷마블 캐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참가자의 캐릭터가 플레이 하는 장면이 포함된 스크린샷을 찍어, 유저 스크린샷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스프리스 상품권 5만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30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넷마블 캐시 지급은 당첨자 발표 이후 일괄 지급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가간다> 2차 비공개시범테스트 이벤트 페이지(http://event.netmarble.net/event/2007/_10/071017_Wego_2ndCbtEvent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