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누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최성욱)에서 개발한 ‘슬랩샷  언더그라운드(Slapshot Underground, 이하 슬랩샷)’의 첫 번째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오는 10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히고 금일부터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

‘슬랩샷’은 ‘언더그라운드 문화 콘텐츠’를 ‘하키’라는 참신한 소재와 결합시킨 온라인 스포츠 액션 게임으로, 지난 5월 ‘2007년 상반기 우수게임 공모전(한국게임산업진흥원 주최)’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슬랩샷’의 테스터 모집규모는 총 3천 명이며, 테스트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들은 오는 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slapshot.nexon.com )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 명단은 오는 9일 발표되며 테스트는 10일부터 13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지난 해 6월 퍼블리싱 계약 후 약 7개월 만에 일반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첫 테스트에는 빠르고 화려한 액션, 사실감 넘치는 애니메이션, 스타일리시한 그래픽, 언더그라운드 문화를 녹여낸 그래픽과 사운드 등 슬랩샷의 개성 넘치는 특징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첫 번째 테스트를 기념해 넥슨은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 중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5,000원 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슬랩샷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누믹스엔터테인먼트의 최성욱 대표는 “슬랩샷의 첫 번째 테스트를 실시하게 돼 기쁘다”며 “스포츠의 재미와 언더그라운드 문화의 참 맛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개발하고 있으니 첫 테스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온라이프]
Comment '1'
  • ?
    레이델씨엘로 2008.03.21 00:34
    이거 엄청 기대하고 있는중인데,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