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대한민국 대표 성인 무협 RPG ‘십이지천’ 서비스 6주년 맞아 6가지 이벤트 실시
이벤트 기간 내 제공되는 6주년 기념 포인트 모으면 다양한 경품 증정!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의 정통 무협 RPG <십이지천>이 2010년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해 유저들을 위한 6가지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2004년 7월 9일 서비스 이래 <십이지천>은 동양 무협 세계관을 배경으로 호쾌한 액션과 화려한 세력간 전쟁 구도를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으며, 성공적인 상용화를 거쳐 지금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통 무협 RPG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이를 기념해 <십이지천>은 그 동안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을 위한 사은행사를 기획, 금일부터 8월 5일(목)까지 6가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장 먼저, <십이지천>은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 및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결)시 획득 가능한 ‘6주년 기념 포인트’를 모아 주사위를 굴려 당첨되는 유저들에게 디오스 냉장고, X-NOTE 노트북, LCD모니터,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6주년 기념 포인트를 가장 많이 적립한 회원들 대상으로, 서버별 6명 총 24명에게 120% 강화교환권과 최고급 무기 및 장비를 선택해 지급받을 수 있는 신급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다음으로 <십이지천>은 이 기간 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들에게 고급 아이템인 ‘기념 망토’를, 게임에 복귀한 휴면 유저들에게는 복귀 기념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휴면 유저들에게는 추가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키보드 덮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십이지천>은 이벤트 기간 동안 6종류의 패키지 아이템을 1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꾸준히 이벤트 출석체크를 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준비했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우창 BM(Brand Manager)은 “6년 동안 <십이지천>에 쏟아주신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에 너무나 감사드린다”며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유저들을 위해 더욱 원활한 게임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십이지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http://12sky.par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