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드슬램, 국내 유명 PC방 프렌차이져 유니넷PC방과 전략적 제휴 체결
- 전국 400여 개 유니넷 PC방에서 골드슬램 플레이 시 특별한 혜택 부가
- 6월1일부터 신형 스쿠터, 신형 PSP, 레이져 마우스 등 다양한 경품과 함께 공동 마케팅 진행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리얼 테니스 게임 ‘골드슬램’은 국내 PC방인 유니넷 PC존을 운영하는 ‘유피네트웍스(대표: 김임순)’와 공동 마케팅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 

이번 MOU를 통해 ‘골드슬램’은 전국 400여 개 ‘유니넷PC방’과 함께 홍보, 프로모션 및 게임대회를 진행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유니넷 PC방은 인터넷게임만 하는 곳이라는 상식을 넘어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을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렉스 문화공간’으로 변화를 선도하고 있어 시너지 효과가 더욱 기대된다.

양사의 공동 마케팅 일환으로 먼저, 전국 모든 유니넷 PC방에서 골드슬램 플레이 시 10% 상승된 게임 머니 및 유니넷 PC방 전용 아이템 5종 세트가 무조건 지급된다. 또한 6월 한달 동안 유니넷PC방을 통해 골드슬램 플레이를 가장 많이 한 유저 총 111명을 선정하여 신형 스쿠터, 레이저 마우스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중 골드슬램 신규 회원가입이 가장 많이 이루어진 유니넷PC방과 골드슬램 총 플레이 타임이 가장 긴 유니넷PC방을 선정하여 각각 신형 PSP를 증정한다.

드래곤플라이 마케팅 팀의 김범훈 부장은 “골드슬램 게이머들은 유니넷 PC방에서 특별한 혜택과 함께 더욱 즐겁게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앞으로도 유니넷 PC방을 통해 랜파티 및 게임 대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하고 유니넷의 기획/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팽창희 기획조정실장은 “이번 제휴는 골드슬램 게이머에게 유니넷 PC방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쾌적한 환경에서 골드슬램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골드슬램은 오는 23일까지  “골드슬램 FILA 챔피언십’ 본선을 진행 중에 있으며, 특히 인터넷 방송 서비스인 ‘플레이플’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 되어 대회에 참가한 선수는 물론 관중들이 하나되어 경기를 관람할 수 있음이 특징이다. ‘골드슬램 FILA 챔피언십’은 골드슬램의 첫 게임 대회로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함께 많은 호응을 받으며 성황리에 진행 중에 있다.  

골드슬램과 유니넷PC방이 함께하는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goldslam.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 ?
    무언계 2008.05.22 16:17
    골드슬램은 여전히 매니아층만 있는듯...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