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1일부터 7월 11일까지 올스타 ‘베스트 10’ 인기투표 실시
- 마구마구 유저에게 마구마구 거니와 올스타전 티켓, 사인 유니폼 등 푸짐한 혜택 

게임포털 넷마블(대표이사 남궁 훈)이 2010 CJ 마구마구 프로야구 올스타 온라인 팬 투표를 진행한다. 

오는 7월 24일 대구구장에서 열리는 올스타전에 출전할 선수들을 뽑는 ‘베스트 10’ 인기투표가 넷마블 홈페이지에서 6월 1일부터 7월 11일까지 실시된다. 

이번 온라인 올스타 팬 투표는 넷마블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특히 ‘매일매일 투표 이벤트’를 통해 투표를 완료하는 <마구마구>유저에게는 푸짐한 혜택도 증정한다. 

우선 넷마블을 통해 투표를 완료한 <마구마구> 유저에게는 매번 1천 거니씩을 지급하고, 마구마구팀을 생성하지 않은 유저들도 신규 회원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올스타 사인이 된 유니폼을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지급하며, 1인 동반 가능한 티켓도 총 25명에게 증정할 예정으로 당첨자는 7월 16일 <마구마구>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올스타 투표의 하이라이트인 ‘베스트 10’인기 투표는 SK, 두산, 롯데, 삼성으로 구성된 이스턴리그과 KIA, 넥센, LG, 한화로 구성된 웨스턴리그 2개 팀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온라인과 모바일, 팬 기명투표를 집계하여 결과를 산출하게 된다. 

온라인 팬 투표는 넷마블과 네이버에서 공동으로 진행하며, 중복 투표 제한을 위해 동일인 여부 체크를 통해 1인 1일 1회 한 곳에서만 투표하도록 한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 김석환 실장은 “<마구마구>의 프로야구 및 WBC 후원과 야구 발전을 위한 많은 노력이 프로야구 흥행과 1억 관중 돌파로 이어져 너무 기쁘고, 성원해 주신 야구팬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올스타전도 야구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의 기억 속에 최고의 경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마구마구>는 ‘2010 CJ 마구마구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스태프카드’ 도입 등 더욱 현실성과 박진감이 넘치는 시즌3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국야구위원회, CJ나눔재단과 함께 프로야구 사회공헌 캠페인 ‘CJ 도너스캠프와 함께 하는 나눔10번타자’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