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댄스배틀게임 오디션2, 5월 31일까지 게임 진행 돕는 ‘수호천사’ 공개 모집
- 게시판 글 등록 및 게임 진행과 관련한 도우미 역할, 동향 보고 역할 수행
- 게시판과 게임 캐릭터에 ‘수호천사’ 마크 부착 및 매달 1회 활동지원금 지급
- 이번 1기 선발 이후에도 계속적인 모집과 활동 지원 계획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에서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2에서 게임 진행을 돕고 게시판 자정활동을 목적으로 하는 ‘수호천사’를 공개 모집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을 진행하고, 엔돌핀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번 1기 수호천사로 뽑힌 게이머들은 오디션2 오픈 베타 서비스 시작과 함께 활동을 시작하게 되며, 수호천사는 게임과 게시판에서 이용자들의 원활한 게임 진행을 도와주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전작인 오디션에서도 성공적으로 진행된 ‘수호천사’는 유저들의 자발적인 신청과 참여로 구성되며, 홈페이지 게시판 내 댓글이나 글 등록을 혼동하는 이용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이용자들에게 채팅을 통해 진행방식 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물론 게임 내 이용자들의 동향을 운영자 및 개발팀에 전달하는 역할을 맡아 이미 게이머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수호천사로 선정된 게이머에게는 매달 1회 캐쉬와 게임머니가 활동지원금으로 지급되며, 수호천사들에게는 홈페이지에 글을 등록하거나 게임에 접속했을 때 캐릭터명 앞에 수호천사 마크를 제공하여 일반 유저들과는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주말 동안 오디션2 ‘수호천사’ 모집과 관련하여 약 500명 가량이 이미 신청을 마친 상태로 ‘수호천사’에 대한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최종적으로 선발되는 인원은 30명으로 이들은 오디션2 오픈 베타 서비스에 맞춰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한편, 지난 4월28일부터 5월4일까지 1만 명 규모로 진행된 오디션2 비공개 테스트에는 신청 게이머 중 약 90% 이상이 접속해 게임을 즐겼으며, 오디션2 자유게시판과 아이디어공모 게시판에는 테스트 기간 동안 4천 개가 넘는 글들이 올라와 높은 관심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이번 오디션2 ‘수호천사’ 공개 모집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2 공식 홈페이지(http://audition2.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 ?
    허졉은No 2010.05.24 22:08
    ...................................................
    대놓고알바하라는건가?;;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