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리나스 섬에 찾아 온 사랑 수호 NPC  ‘발롯’을 찾으세요
- ‘영원한 사랑’ 퀘스트에 따라 푸짐한 아이템 선물
- 소망찾기 버프, 행복찾기 버프, 행복이가득한집 버프 등의 혜택도 함께
- 피리우스 샵에 아이템 2종도 추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룬즈오브매직’ 세상에 따뜻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써니파크(대표 박문해)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룬즈오브매직’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원한 사랑’ 이벤트를 12일부터 시작한다. 

‘영원한 사랑’ 이벤트는 게임 내 존재하는 사랑의 수호 NPC ‘발롯’을 찾아 ‘영원한 사랑’ 퀘스트를 수행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특히, ‘소망찾기 버프’, ‘행복찾기 버프’, ‘행복이가득한집 버프’ 등 버프 3종류를 선물로 준비해,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의 의미를 되살렸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내에서 획득할 수 있는 유료 아이템들을 푸짐하게 제공한다. ‘당근농축액’, ‘고급융합의 돌’, ‘이동마법서 룬’, ‘고대의 변환기 에너지’, ‘순수용해석’, ‘신의구원서’ 및 레어 아이템인 ‘당근 고농축액’ 아이템 등을 이벤트를 통해 선물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12일부터 26일까지 15일간 진행된다. 

한편, 게임 플레이 점수로 아이템을 구매하는 곳인 ‘피리우스 샵’에는 ‘일반 스킬 보호 부적’과 ‘일반 경험 보호 부적’ 아이템 2종도, 12일 패치를 통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벤트를 기획한 마케팅팀 정윤선 대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유저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한 사은 이벤트다”며 “푸짐한 아이템 선물을 준비한 만큼, 많은 유저분들께 혜택이 돌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룬즈오브매직 홈페이지: www.runesofmagic.c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