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스톤테일2, 서비스 2주년 맞아 게임 내 이벤트 실시
- 3월 25일까지 일주일간 아이템에 특별한 능력치 부여하는 특화 시스템 체험 기회 제공
- 게이머 의견 수렴한 위탁판매 시스템, 연합파티 시스템, 보스 몬스터 업데이트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이 개발, 서비스하는 액션 MMORPG 프리스톤테일2(이하 프테2)는 서비스 2주년 맞이 기념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스톤테일2는 와이디온라인의 장수MMORPG ‘프리스톤테일’의 정통 후속작으로 2008년 2월29일 공개서비스 개시 후 3일만에 동시접속자 4만명을 돌파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게임브리저社와 중국 및 유럽지역 서비스를 위한 수출계약을 체결하는 등 아시아, 북미, 유럽 등 총 38개국에 진출된 글로벌 게임이다. 

프테2에서는 이번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2주 동안 매주 다른 방식의 새로운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1주차 이벤트를 통해서 게이머들에게 페오, 지푸, 니이드 등 특화에 필요한 필수 ‘특화셀 아티스톤’이 없어도 무기와 방어구에 특별한 능력치를 부여하는 특화 시스템을 진행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테2는 각 마을 내 위치한 위탁 판매 NPC로부터 아이템을 판매 등록하거나 등록된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위탁판매 시스템’, 최대 24명의 이용자가 연합하여 파티를 구성할 수 있는 ‘연합파티 시스템’, 징벌의 계곡 내 보스몬스터 추가 등 그 동안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한 다양한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이번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2 공식 홈페이지(http://pt2.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