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일즈런너의 인기맵 ‘철인 3종 경기’의 제2탄 ‘빙하시대’ 
- 맘모스, 펭귄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신나는 모험의 세계
-업데이트 기념 조합 아이템 출시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에 신규 맵 ‘빙하시대’가 업데이트 된다고 밝혔다.

‘빙하시대’는 지난 12월 업데이트 된 이후로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달리기, 수영, 스키의 결정판인 ‘철인 3종 경기’의 제2탄이라 할 수 있다.

신규 맵 ‘빙하시대’는 맘모스, 펭귄 등 새로운 NPC들과 얼음계곡, 고드름 폭포, 눈보라 절벽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눈 위에서 펼쳐지는 아찔한 스피드에서부터 장애물을 피하는 박진감,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신선함 등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모험이 펼쳐지는 ‘빙하시대’의 도전 포인트는 테일즈런너 GM ‘삐에로’의 공략동영상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이는 유저들이 신규 맵을 공략함에 있어 유용한 방법들을 제시함으로서 게임을 접하는 유저들에게 숨겨진 재미를 공개할 것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신규 조합아이템도 함께 출시된다. 조합아이템은 날개 5종으로 아제르 윙, 플렛우드 윙, 아쿠아 블리치 윙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새로운 이야기 세상에서의 레이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조합아이템은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유저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 이벤트 ‘그 곳을 찾아라!’에서는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된 장소를 찍어 스크린 샷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만 캐시, 1만 테런 등의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고로 이벤트 참여시 커플과 함께 한 스크린 샷을 올릴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한다.

더불어 할리와 루나에 이어 테일즈런너의 인기캐릭터인 마키의 3번째 유령친구의 스토리가 공개되어 유저들의 기대는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마키의 유령친구는 4월 3일 첫번째 유령친구 공개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꾸준히 유저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사랑을 받고 있다.

나우콤 심진식 PD는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빙하시대’에서 신나는 레이싱을 펼치기 바란다’며, ‘신규 맵 ‘빙하시대’는 다가오는 무더위와 함께 게임 속에서 레이싱의 즐거움과 시원함을 함께 느끼게 해줄 것이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