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에 총 6번, 유저 Vs GM클랜간의 짜릿한 한 판 승부   
- GM클랜을 이기는 팀에게 매일 상금 30만원 및 아이템 30일 이용권 제공     

㈜SK텔레콤(대표 김신배)과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버티고우 게임즈(대표 김정환)가 개발한 FPS게임 <블랙샷>이 GM과의 클랜 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블랙샷>은 4월 21일부터 5월 5일까지 매일 저녁 7~10시에 GM 클랜과 일반 유저 클랜간 경기를 펼치는 “GM 클랜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 이기는 팀에게 매일 상금 30만원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30분 간격으로 하루에 총 6번의 게임이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일에 이기는 팀이 없으면 다음 날 이긴 팀에게 상금이 추가되어 지급된다.

<블랙샷> 퍼블리싱을 총괄하고 있는 엔트리브 신현근 부장은 “인기 GM들과 함께 하는 ‘GM을 잡아라’ 이벤트에 보내주신 유저 여러분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GM 클랜과 짜릿한 한 판 승부를 겨루는 대전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이번에는 이벤트로 진행이 되지만 유저들의 반응에 따라 향후 지속적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라고 전했다.

한 편, GM 클랜을 이긴 팀에게는 상금 이외에도 원하는 아이템 30일 이용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샷 공식 홈페이지(www.blackshot.co.kr) 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