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를 세우면 공격력과 방어력이 업업~
- 힘을 모아 크리스마스 트리를 업그레이드 시키면 모두에게 축복이~
- 루돌프의 소원을 들어주면 선물이 팡팡~

게임 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정치, 경제RPG ‘군주 스페셜’에서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이해 산타 라쿤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중 ‘2단계 트리 축복’ 이벤트는 제조와 사냥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으로 마을에 2단계 ‘크리스마스 트리’를 세우면 공격력과 방어력이 증가하는 이벤트이다. 

마을의 영주가 1단계 ‘크리스마스 트리’를 건설한 뒤 주민들이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모아 2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면 공격력과 방어력이 각각 10%씩 향상되며 마을에 세워진 2단계 트리를 통해 ‘버프룰렛’을 사용하면 48분간 랜덤방식으로 선공방지, 전투/제조 경험치 200%, 아이템 획득 2배 등의 효과 중 하나의 효과를 얻거나 순간이동 1일, 산타망토, 산타의복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양말’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단계 ‘크리스마스 트리’가 건설되면 모든 회원들의 능력치와 전투/제조 경험치가 각각 5% 증가되며 특히 엔펠리스 앞 ‘크리스마스 트리’가 2단계 업그레이드 되면 2시간 동안 모든 회원의 능력치가 10 추가, 전투/제조 경험치도 15% 향상된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동안 엔펠리스 옆 사냥터에 추가된 ‘산타작업장’의 루돌프 NPC의 4가지 부탁을 들어주면 순간이동이용권, 크리스마스양말 등의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한편 그 동안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던 군주 스페셜이 지난 11월 1일 부로 엔도어즈 서비스로 변경됨에 따라 내년 1월 28일까지 계정 이관 시 캐쉬 아이템 및 캐쉬 5천원권 지급과 함께 아이템몰에서 최고 50%의 스페셜 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 이관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엔도어즈 조승기 게임사업실장은 “신나는 성탄절을 맞이해 군주 스페셜에서도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에 엔도어즈 서비스로 이관된 군주 스페셜과 함께 풍성한 크리스마스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군주 스페셜 공식홈페이지(http://goonzus.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