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댄스게임 오디션, 지난 온라인 유저 간담회의 게이머 의견 첫 반영 업데이트
- 해피박스 아이템 비롯 2PM의 ‘Heartbeat’, 백지영의 ‘잊지말아요’ 등 최신곡 업데이트

댄스게임 오디션이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한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은 지난 유저간담회에서 게이머들이 건의한 '해피박스 아이템'을 업데이트했다. 

오디션은 지난 10월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개발자와 유저들이 직접 온라인에서 만나 오디션에 대한 유저들의 아이디어 취합, 건의사항 접수하는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했으며, 이에 대한 게이머 의견 반영으로 이번 ‘아이템 업데이트’를 전격 실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를 실시한 해피박스 아이템은 커플 포인트(10 포인트, 50 포인트, 200 포인트), 덴 아바타와 아이템(131종 덴 아바타, 72종 감정모션), 스페셜 아바타(7종), 티켓 전용 아바타(2종)이 추가되어 게이머들의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아이돌그룹 2PM의 ‘Heartbeat’, 케이윌의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 등 최근 인기를 끌며 오디션 게이머들이 요청한 5곡과 함께 비트업 음악 4곡, 원투파티 음악 3곡, 나이트댄스 음악 3곡이 추가되었으며, 이와 함께 남녀 패션 아바타 36개가 업데이트 되었다.

와이디온라인 마케팅팀 김병준PM은 “지난 온라인 유저 간담회에서 게이머들이 주신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며, “이번 1차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오디션의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게이머의 의견을 적용할 예정이다”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오디션은 오는 11월 26일까지 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올해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18세의 오디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오디션 장학금, 노트북, 전자사전, 디지털카메라 등 새내기 대학생에게 필요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오디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