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달 24일부터 3주간 대형 랩핑 트레일러 차량 운용해 길거리 홍보
-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울산 등 전국 활보, 총 운행거리 5만km
- 이색적인 문구와 온라인 연계 이벤트로 화제 모아


㈜넥슨(대표 권준모)은 지난 달 24일부터 대형 랩핑(Wrapping) 트레일러 차량을 이용해 전국적으로 진행한 길거리 홍보활동이 성공적으로 종료됐다고 밝혔다.

3주간 실시된 이번 길거리 홍보활동은 전국 주요 대도시(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울산)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차량 규모와 이색적인 문구로 시민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총 누적 운행 거리가 5만km에 달할 만큼 전국의 거리 곳곳을 운행했으며, 랩핑 트레일러 차량을 사진으로 촬영해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시 ‘DSLR카메라’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참여형 온라인 연계 이벤트를 진행했다.

실제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전국 각지에서 ‘차량을 봤다’는 글이 지속적으로 게재되었으며 이벤트 게시판에는 유저들이 직접 촬영한 랩핑 트레일러 차량 사진이 대거 응모되는 등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홍대 앞, 신촌, 강남역, 대학로 지역에서 랩핑 차량을 활용해 퍼포먼스를 펼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해 높은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넥슨은 국내 최초로 전국을 8개 광역단위로 나누어 지역별로 대회를 개최하는 ‘전국대회’를 열고 지난 12일부터 온라인 예선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예선은 총 3주간 진행되며, 예선 기간 중에도 홈페이지(http://www.csonline.co.kr)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