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 한빛온, 오늘(15일)부터 국내 바둑 게임 1위‘타이젬 바둑’채널링 서비스 실시
- 한빛온 타이젬, 게임 플레이 외 바둑 강좌 등 다양한 바둑 경험할 수 있어
- 한빛온의 다양한 신작 라인업과 웹보드 게임의 대표 바둑 게임이 모두 한자리에!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15일, 자사의 게임 포털 사이트 한빛온이 동양 온라인 주식회사의 ‘타이젬 바둑’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동양온라인 주식회사의 ‘타이젬 바둑’은 지난 2000년부터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해 그 동안 국내 바둑 사이트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은 인기 바둑 게임이며 게임 플레이 외에도 온라인 바둑강좌 등을 통해 손쉽게 바둑을 경험할 수 있어 폭 넓은 유저 층으로부터 널리 호평 받고 있다.

이번 한빛온 타이젬 서비스를 시작으로 앞으로는 한빛온에서 미소스와 삼국지천, 에이카 등의 MMORPG는 물론 다양한 신작 라인업과 국내 인기 웹보드 게임인 바둑을 모두 한 곳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국내 최고의 웹보드 컨텐츠 중 하나인 바둑 게임을 한빛온에서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빛온 타이젬을 통해 조훈현, 이창호 기사와 같은 스타 유저들이 탄생되길 바란다. 많은 바둑 팬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빛온-타이젬 바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tygem.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