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정적이고 규모 있는 월 단위 대규모 업데이트로 진화하는 아바(A.V.A)만의 재미 선보여
- 신규 총기 AN-94와 베레타 등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와 한층 강화된 타격감에 유저들의 만족도 높아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에서 지난 3월 실시한 대규모 업데이트가 유저들에게 큰 호평을 받으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아바(A.V.A) 지난 3월, 그 동안 진행해 온 주간 단위의 업데이트 대신 보다 안정적이며 규모 있는 월 단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다양한 신규 컨테츠가 공개되고 이용자 요구사항 등이 대폭 반영된 3월 업데이트는 사전부터 유저들에게 많은 기대를 모아왔다. 

새롭게 추가된 라이플맨 전용 총기 AN-94를 필두로 진행된 총기 추가와 게임의 편의성을 강화한 각종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높은 관심과 만족도는 자유게시판을 통해 드러나고 있다. 특히, 업데이트 이후 게임 플레이를 해 본 유저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은 실감나는 전장을 생생히 느낄 수 있도록 한층 업그레이드 된 타격감 부분이다.

아바(A.V.A) 게임 아이디 <ParkBom_>을 사용하는 유저는 “아바(A.V.A)에서 아주 약간의 아쉬움을 느꼈던 것이 타격감이었는데 이번 업데이트로 쏘는 재미가 새롭게 생겼다.”며, “아바(A.V.A)가 점차 발전해 나아가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공식 홈페이지의 자유게시판을 통해 플레이 소감을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 아바(A.V.A)사업팀 김정훈 팀장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후 충분한 개발 과정을 통해 진행한 업데이트인 만큼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이고 완성도 높은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게임이 되겠다.”고 말했다. 

업데이트 세부 사항 및 아바(A.V.A)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ava.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