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27일부터 9월 14일까지 샷온라인 축제의 시간
- 한게임 1주년 기념 오픈 대회 통해 서버별 자존심 대결
- 신규 가입자와 휴면 계정에 대한 혜택도 풍성하게

㈜온네트(대표 홍성주)에서 개발, NHN㈜(대표이사 김상헌)의 게임 포털, 한게임이 함께 서비스하는 골프게임인 샷온라인은 8월 27일부터 9월 14일까지 ‘샷온라인 페스티벌’이라는 타이틀로 대규모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게임과의 채널링 1주년을 기념하는 것은 물론, 신규 가입자와 휴면 계정에 대한 혜택을 풍성하게 나누어 많은 회원들이 함께 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우선 한게임 1주년 기념 오픈 대회를 통해 각 서버별 실력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높은 레벨들만 즐기던 대회를 모든 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높은 성적을 기록한 서버에는 경험치 추가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경험치 2.5배, 그린피 무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내용으로 채워졌다.

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하고 일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90일 이상 접속하지 않았던 회원들에게는 각각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샷온라인 내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위한 ‘샷온라인 이야기’ 페이지도 오픈될 예정이다.

온네트 김재순 이사는 “샷온라인과 한게임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지 1년이 흘렀다”며 “한게임과 함께 같은 배를 움직이며 이루어낸 결실을 이와 같은 축제의 장을 통해 다시 한번 기념하고자 한다”며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이번 ‘샷온라인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샷온라인 페스티벌 페이지(http://www.shotonline.co.kr/festiv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