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던전, 용병, 장비세트 등 업데이트 내용이 한 눈에 쏙~
- 쉽고 자세한 설명으로 재미까지 듬뿍~


게임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인간과 세상을 닮은 게임 ‘아틀란티카(www.atlantica.co.kr)에서 3월에 진행되었던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담은 플레이 동영상을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플레이동영상은 7분32초로 구성되어 신규 던전, 퀘스트 및 용병, 장비세트 등 3월 한 달 동안 진행되었던 대규모 패치들을 자막과 나레이션 등의 자세한 설명으로 쉽고 재미있게 담아냈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동영상 중 첫 번째인 ‘타지마할의 심연’은 인도-페르시아 양식의 대표적인 건축물인 ‘타지마할’의 웅장한 모습과 더불어, 지하묘실광장에 위치한 NPC ‘샤자한’이 들려주는 이야기를 통해 주인공이 능력을 향상시키는 반지를 얻는 과정을 담고 있다.

‘타지마할의 심연’에 이어 선보인 ‘콘스탄티노플 격전지 동영상’은 96레벨 이상의 고레벨 유저만 입장하여 퀘스트를 진행 할 수 있는 ‘콘스탄티노플 격전지’의 모습과 NPC ‘우르반’을 통해 진행되는 퀘스트를 담았다. 특히 이 동영상에는 막강한 힘을 가진 위협적인 몬스터들의 모습과 함께 퀘스트 마지막 관문인 115레벨의 보스몹 ‘콘스탄티누스 11세’와의 절대절명의 만남의 순간을 담겨있다.

한편, 신규 던전 이 외에 신규 용병 ‘발명가’의 모습도 담겨있다. ‘발명가’는 총을 사용하는 용병으로 리스본 근처의 ‘프란체스코’를 통해 퀘스트를 수행하면 영입 할 수 있고, 수색로봇, 발석차, 발리스타 등 메카닉 계열의 장비들을 소환하여 기존 9명의 아군 외에도 추가 전력으로 사용 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에서는 이에 대해 각각의 클로즈업된 전투씬을 통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이 외에도 PVP시스템이 한층 강화된 ‘국가전’과 ‘무한리그전’의 설명이 화려하고 극대화된 전투씬과 함께 자세히 담겨 있고, 10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착용 가능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황금용의 장비’의 모습과 새로운 무기제련 시스템인 ‘아이템 강화시스템’, 레어 무기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판매 할 수 있는 ‘경매장’ 등의 내용들이 상세히 소개되고 있다.

아틀란티카 김태곤PD는 “3월에 진행되었던 다양한 컨텐츠들을 한 눈에 알기 쉽고 편리하게 구성한 플레이동영상을 공개한다”며 “유저들에게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3월 한달 동안도 크고 작은 업데이트가 지속적으로 진행되었으며, 앞으로도 신대륙 및 다양한 컨텐츠들이 끊임없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틀란티카의 공식 홈페이지(www.atlantica.co.kr)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