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년 연간 공동 업무 제휴로 온/오프라인 뛰어넘는 프로야구 열기 확대에 함께 노력
- 4월 1일 부산 사직구장 홈 개막전에서 대규모 슬러거 오프라인 행사 진행
- 야구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제공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롯데자이언츠(대표 박진웅)와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slugger.pmang.com)를 활용한 2008년 공동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서비스 오픈 이후 프로야구 구단과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양사는 야구팬을 위한 다양한 공동 이벤트와 혜택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 2008 시즌 공동 업무 제휴 계약 체결을 기념해 오는 4월 1일 롯데 자이언츠의 홈 경기 개막전이 진행되는 부산 사직구장에서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된다. 경기 시작 전에는 관람객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야구공을 던져 특정 위치에 넣을 경우 롯데 선수들의 친필 사인과 롯데 점퍼, 무료입장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것. 또한 사직구장 내 외부에 마련된 슬러거 자물쇠의 비밀번호를 맞춰 금고에 있는 상품을 획득하는 “진짜야구 슬러거 금고를 열어라” 이벤트 등 다양한 재밋거리도 함께 선보인다. 이 외에도 온라인으로 응모 시 슬러거 아이템과 롯데 자이언츠 모자, 사인볼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쿠폰과 음료수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는 별개로 2008년 프로야구 시즌 동안 슬러거와 롯데 자이언츠는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일정 기간 동안 롯데 경기를 관람한 팬들에게 슬러거 게임 쿠폰을 제공하고, 롯데 자이언츠가 진행하는 여러 행사를 공동으로 참여한다. 또한 부산 야구 팬들을 위해 사직 구장에서 현장 이벤트를 활성화해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 푸짐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최관호 대표이사는 “명문구단 롯데 자이언츠와의 업무 제휴는 전국에 있는 수 많은 팬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야구팬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번 제휴를 통해 야구 도시 부산의 열기가 슬러거에도 함께 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롯데자이언츠 박진웅 대표이사는 “많은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인기야구 게임 슬러거와의 제휴로 롯데 팬들에게 보다 큰 재미를 드릴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2008시즌 프로야구 관중 500만 시대를 열어가는데 양사가 큰 역할을 담당할 수 있게 함께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