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6일부터 29일까지 ‘영혼의 아발론 방송’ 진행  
- 게임플레이 등을 통한 소개와 즉석 이벤트도 함께 실시
- 지난 3월 호응을 얻은 이용자 방송에 힘입어 기획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모본㈜(대표 송상희)이 개발한 온라인 RTS <아발론온라인>이 ‘아프리카TV’를 통해 이용자 개인 방송을 실시한다. 

회사측은 지난 3월 이후 ‘아프리카TV’의 개인 채널을 통해 방영된 <아발론온라인> 이용자 개인 방송과 GM(Game Master) 방송이 누적 시청수 2만 건을 초과하는 등 이용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기획하게 됐다. 

8월 6일부터 29일까지 주 당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인터넷 방송은, ‘조커’라는 가문명의 <아발론온라인> 열혈 이용자가 직접 ‘BJ’(broadcasting jockey)를 맡아, 조커의 ‘영혼의 아발론 방송’이라는 타이틀로 진행하게 된다.

방송은 게임에 등장하는 영웅들과 각종 정보의 소개 등과 실제 플레이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이용자가 생생하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한 즉석 이벤트 등도 마련되어 있어, 진행자와 시청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하게 될 것이다.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아발론온라인은 개발부터, 전반적인 서비스까지 늘 이용자 의견을 수렴하고 함께 만들어 왔다. 이번 방송 역시 밑바탕에는 이용자와 함께라는 생각에서 비롯되었으며, 향 후에도 이는 변함 없을 것이니, 늘 조언과 의견 아끼지 말아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조커의 ‘영혼의 아발론 방송’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avalon.wemade.com)와 ‘아프리카TV’ 개인 채널(http://afreeca.com/dhygns)을 통해, 매주 목요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방영된다.

[온라이프]

Comment '1'
  • ?
    GRACE 2009.08.07 15:13
    ㅋㅋㅋㅋㅋ 헐 대조짱..... 멋지다.

    고기 얻어먹을 수 있겠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