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 코믹한 느낌에 세련미를 더한 캐릭터 일러스트
- 일러스트에서 선보인 의상, 게임 아이템으로도 반영
- 유저 편의를 고려한 정기업데이트 꾸준히 진행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박관호)가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에서 개발한 3인칭 코믹슈팅 온라인게임 <찹스온라인> (http://chaps.wemade.com)이 26일 신규 일러스트를 공개하고, 정기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공개된 신규 일러스트는 ▲날래고 재빠른 분위기의 ‘검은영웅 촙’ ▲메카닉 컨셉의 전투로봇으로 등장한 ‘우주전사 토마보그’ ▲나즈굴(반지악령)을 연상케 하는 ‘검은망토 스쿠로’로 총 3종의 캐릭터들이다.

이번 일러스트는 <찹스온라인>이 가지고 있는 코믹한 느낌에 세련미를 더해 스타일리쉬하게 그려내어 <찹스온라인>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게 했다. 특히, 일러스트에서 보여준 캐릭터 의상을 게임 내 아이템으로 반영, 이번 정기업데이트에 추가했다. 또한, 대전을 좀 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타겟팅 방식을 수정하고 캐릭터들의 회피 동작, 게임 내 각양각색의 아이템도 업데이트 됐다. 

이와 함께 게임 홈페이지에는 ‘토마토타임즈’를 발행해 <찹스온라인>의 새로운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이사는 “정기업데이트는 유저 편의를 고려해 보다 쉽고 즐거운 게임이 되도록 개발, 서비스를 다듬는 작업“이라며 유저 의견을 수렴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을 약속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