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베이스볼 리그' 게임 플레이 시스템 개편
이용자 피드백 바탕으로 투구&타격 시스템
구속, 구위 변경 등 세분화된 '투구', 타이밍 터치로 바뀐 '타격'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대전 게임 '슈퍼 베이스볼 리그(Super Baseball League)'의 게임 플레이 시스템을 대폭 개선했다고 밝혔다.

'슈퍼 베이스볼 리그'는 그 동안 야구의 공격과 수비 플레이가 다소 어렵다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 플레이 전반에 걸친 대대적인 시스템 개편을 진행했다.

게임에서 좋은 점수를 낼 수 있는 타격 시스템이 타이밍에 맞춰 터치하는 방식의 '일반 타격'과 배트를 조준해 날아오는 공을 맞추는 '파워 타격'으로 변경됐으며, 수비, 주루 스킬의 밸런스도 조정되었다.

'투구'는 게이지 영역을 세분화해 영역별로 특수 효과를 추가하고, 이용자의 조작에 따라 구속, 구위, 변화구 등이 가능하게 되어 '투구'를 통한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 해졌다.

또한, 잠시 게임에 집중할 수 없는 상황에서 AI에게 플레이를 맡기는 ‘오토 플레이’가 추가됨으로 언제 어디서든 더욱 편하게 ‘슈퍼 베이스볼 리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더불어 수비, 주루 스킬 밸런스가 다소 수정되고 투수 캐릭터의 구속이 상향 조정되었으며,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선수 카드와 레벨업, 스킬 장착 등에 필요한 재화가 하향되어 보다 적은 비용으로 빠르게 선수를 육성할 수 있게 됐다.

개편을 통해 더욱 전략적으로 진행되는 1이닝 승부치기 야구 배틀 '슈퍼 베이스볼 리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uperBaseballLeagu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