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마동석이 선택한 코에이 테크모 삼국지 35주년 대작 ‘삼국지 패도’, 사전예약 50만 돌파
10월 20일 출시 후 천만 무료 보옥이 걸린 ‘천만 보옥 쟁탈전’ 예고
군단 예비 창설을 지원하고 응원하는 군단 집결 프로모션 진행

쿠카게임즈는 코에이 테크모가 개발한 코에이 삼국지 35주년 대작 모바일 SLG ‘삼국지 패도’ 사전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제12회 아름다운예술인상에서 영화예술인상 수상자로 선정된 배우 마동석이 추천하는 ‘삼국지 패도’는 코에이 테크모 삼국지 35주년 대작으로 게임 개발 장인정신 속에서 개발된 삼국지 게임이다. 첫 공개 직후 코에이 테크모, ‘삼국지 전략판’의 쿠카게임즈, 삼국지 35주년 대작과 같은 키워드와 함께 화제가 되기 시작했고, 영화 흥행 보증수표로 거듭난 배우 마동석이 추천하는 게임으로 더욱 큰 주목을 모으면서 사전예약 50만 달성에 성공했다.

사전예약 50만 달성이라는 조기 성과를 거둔 ‘삼국지 패도’는 오는 20일 출시를 앞두고 천만 무료 보옥이 걸린 ‘천만 보옥 쟁탈전’을 예고하기도 했다. 출시 직후부터 시즌1이 종료될 때까지 모든 이용자가 군단 단위로 자동 참여하는 콘텐츠로 처음으로 낙양을 점령한 시간을 기준으로 순위를 매겨 1위부터 10위까지 무료 보옥을 차등 지급할 계획이다. 여기에 걸린 총보상이 천만 보옥이다.

또한, 출시를 앞둔 현재 군단 예비 창설을 지원하고 응원하는 목적으로 군단 집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공식 카페를 통해 군단을 모집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모집 글이나 모집 댓글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무료 보옥을 선물한다.

이처럼 출시 전부터 활발하게 소식을 알리고 있는 ‘삼국지 패도’에서는 끝없이 펼쳐진 전장과 대규모 인원이 참여하는 전쟁을 24시간 쉴 새 없이 즐길 수 있다. 공성전의 경우 플레이타임이 15분여 정도로 짧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빠른 포위와 통쾌한 공성전, 실시간 동시다발로 펼쳐지는 무수한 전략의 홍수를 경험할 수 있다. 이 같은 속도감으로부터 짜릿함과 패기까지도 느낄 수 있다.

현재도 진행 중인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PS5와 삼성 갤럭시 버즈2, 구글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사전예약 참여자는 여기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최종 사전예약 목표인 50만을 달성함에 따라 최대 SSR 등급의 조운과 110연 뽑기,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등을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하며, 페이스북 팔로우 및 공식 카페 가입자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S22, 갤럭시 워치4 등을 선물한다.

‘삼국지 패도’ 및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링크: https://koei-samgukji-hadou.qookkagames.c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