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품은 위대한 전설, 천계설화 MMORPG ‘천문’ 정식서비스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이용자 전원 대상 ‘오픈 기념 쿠폰’ 증정
공식 커뮤니티에서 축하 댓글, 캐릭터 인증 등 풍성한 이벤트 진행 중

신스틸러(Scene Stealer, 사내이사 유창완)는 자사의 MMORPG 신작 ‘천문’이31일(수) 구글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국내 정식 서비스를시작했다고) 밝혔다.

하늘을 품은 위대한 전설, 천계설화 MMORPG‘천문’은 동양 판타지 명가 신스틸러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모바일 신작이다. 선인을 이용해 다시 천계를 공격하려는 요괴와 이를 저지하려는 신선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화려한 이펙트와 생동감 있는 모션으로 짜릿한 전투의 손맛을 제공하며, 대규모 RvR, PvP부터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통제없는 세력간 실시간PK까지 다채로운 경쟁 콘텐츠로 메인 스토리 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이를 위한 전직, 강화, 영물등의 풍부한 육성 콘텐츠와 보상 시스템 또한 게임의 백미다.

신스틸러는 ‘천문’ 정식 출시를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원활한 초반 게임플레이를 위해 이용자 전원에게 은냥 50만, 귀속 원보 100개, 세트석 조각 100개가포함된 ‘오픈 기념 쿠폰’을 무조건 증정한다. 본 쿠폰은 캐릭터당 1회 사용 가능하므로 보유한 캐릭터마다 중복적용할 수 있다. 아울러 9월 14일(일)까지 매일 출석보상으로 귀속원보 100개를 지급하고, 주말에는 옥로, 환생단, 소환령 등의 고급 아이템을 함께 제공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9월 14일(일)까지 ‘천문’의 오픈을 축하하는 한 마디를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에 남기면누적 참여 댓글 수에 따라 참여자 전원에게 유료 재화 및 고급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또, 9월 30일(화)까지 공식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 본인의 캐릭터를 인증하면, 참여자전원에게 누적 참여자 수에 따라 운명 정수 보물상자, 귀속 원보, 선품도감 경험치 등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세트석조각 150개를 지급한다.

신스틸러 관계자는 “’천문’을기다려주신 분들께 하나라도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출시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라며, “오픈 이벤트를 꼭 놓치지 마시고 이번 여름 ‘천문’과 함께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천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