즈룽 게임즈, 판타지 SRPG ‘랑그릿사’ ‘로도스도 전기’ 콜라보레이션 특전 복각 진행
SSR급 영웅 ‘디드리트’와 ‘아슈람’, SR급 영웅 ‘필로테스’와 ‘판’등장
‘로도스도-신마녀기담’이벤트 및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SR급 영웅 획득 가능

즈룽 게임즈(ZLONGAME)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판타지 소재의 모바일 SRPG ‘랑그릿사’가 ‘로도스도 전기’ 콜라보레이션 특전 복각 이벤트를 오는 2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도스도 전기’는 1980년대 일본 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1990년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면서 큰 인기를 끈 IP이다. 다양한 게임과 소설 스토리에 영향을 끼쳤을 정도로 탄탄한 세계관을 자랑한다. ‘랑그릿사’와 콜라보레이션 소식으로 화제가 되었던 ‘로도스도 전기’가 복각 이벤트를 통해 다시 돌아온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의 일환으로 ‘로도스도 전기’의 ‘디드리트’와 ‘아슈람’이 SSR급 영웅으로, ‘필로테스’와 ‘판’이 SR급 영웅으로 등장한다. 원작 설정이 최대한 반영되어 양쪽 팬을 모두 만족시킬 4명의 캐릭터는 고유의 능력과 특성을 바탕으로 게임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누적 로그인 일수에 따라 이용자는 SR급 영웅 ‘필로테스’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로도스도-신마녀기담’ 이야기 속에서 적을 쓰러뜨리고 포인트를 모아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보상에는 SR급 영웅 ‘판’도 포함되어 있다.

즈룽 게임즈 관계자는 “많은 유저 여러분께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셨던 로도스도 전기 콜라보레이션 특전 복각 이벤트를 진행된다”라며, “로도스도 전기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랑그릿사에서 만나보시길 바라며, 유저 여러분과 함께 좋은 게임을 만들고자 노력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