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5일부터 17일까지 매일 30분간 진행되는 ‘리얼대난투 대회’ 진행
얼음과 물을 포탄으로 하는 탱크와 해저맵, 얼음맵 등을 배경으로 시원한 대전 펼칠 수 있어
향후 리얼타임 대전 방식 게임성에 기반한 다양한 대회와 프로모션 진행 예정
글로벌 도약과 국내 서비스 경쟁력 내실 다지기 나서…콘텐츠 업데이트 등 게임 활력 불어넣을 계획

씨씨알컨텐츠트리(CCT, 대표 임종환)는 자사의 ‘포트리스M’ 여름맞이 ‘리얼대난투 대회’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여름을 맞이하여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가 시원한 게임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대회에서 이용자는 얼음과 물을 포탄으로 하는 ‘포세이돈’, ‘다크꽁꽁’, ‘핑크꽁꽁’, ‘빨간두건’ 4종의 탱크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해저맵과 얼음맵 등을 배경으로 한 시원한 대전을 펼칠 수 있다.

대회는 매일 30분 동안만 진행된다. 저녁 9시부터 9시 30분까지 이용자는 매일 최대 5번까지 대회에 참여할 수 있으며, 승리 점수 및 킬 점수, 이벤트 점수 등의 총합에 따라 최대 2,700젬과 카드 선택권 300장을 받아볼 수 있다. 대회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해당 시간 내 게임에 접속만 하면 매일 100젬을 획득할 수 있다.

누적 200만 다운로드의 신화 ‘포트리스M’은 선풍적인 인기를 끈 국민게임 ‘포트리스’의 모바일 버전이다. 50여 종의 캐릭터 특성과 다양한 지형을 보유한 맵 등을 활용한 전략전투가 특징이다. 그중에서도 기어템을 활용해 전략에 전략을 더한 ‘리얼대난투’ 모드와 오리지널리티를 그대로 계승한 ‘클래식’ 모드는 오랫동안 이용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씨씨알컨텐츠트리 관계자는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느끼면서 포트리스M 특유의 전략적인 플레이를 이용자분들이 느낄 수 있도록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향후 리얼타임 대전 방식 게임성에 기반한 다양한 대회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니 포트리스M의 앞으로의 행보를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내년 상반기 ‘포트리스M’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씨씨알컨텐츠트리는 ‘포트리스M’의 글로벌 도약과 함께 국내 서비스 경쟁력 내실 다지기에도 나선다. 그동안 지체된 콘텐츠 업데이트는 물론, 대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게임에 한층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목적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