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5 더 로열과의 콜라보 업데이트 개시…8월 3일까지 진행
페르소나5 더 로열 인기 캐릭터와 스토리, 한정 소집 등 오픈…풍성한 혜택 가득
신규 코스튬 6성 오로리안 [스모키] – [탐욕의 포로] 등장

레벨 인피니트는 투어독 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이 ‘페르소나5 더 로열’(이하 P5R)과의 대형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백야극광’의 모든 이용자는 콜라보 한정 10연속 소집 2회권과 [모나] 아바타를 받아볼 수 있게 된다.

콜라보 업데이트 ‘달빛 아래의 괴도’를 통해 이용자는 8월 3일까지 ‘조커’, ‘퀸’, ‘바이올렛’, ‘모나’, ‘폭스’ 등 총 5종의 ‘P5R’ 인기 캐릭터와 스토리를 ‘백야극광’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광대와 신념], [여교황과 황제] 콜라보 한정 소집도 개방된다. 8월 3일까지의 이벤트 기간 내 이용자가 소집을 진행할 경우, [광대와 신념], [여교황과 황제] 오로리안 획득 확률이 상승한다.

이뿐만 아니라 ‘새벽녘의 출정 -기이한 동물을 찾아서-‘ 한정 이벤트도 동시 개방된다. 업데이트 후 오픈되는 [헤븐즈 가든 방문] 이벤트에서 이용자는 ‘헤븐즈 가든’을 방문해 NPC ‘돌무덤쥐’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이용자는 신규 코스튬 6성 오로리안 [스모키] – [탐욕의 포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기간한정 코스튬 복각 이벤트’를 통해 [마지] – [맑게 갠 거리], [이리돈] - [고요한 기다림]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와 게임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