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래닛은 인기 네이버웹툰 ‘마법스크롤상인 지오’의 IP 기반 신작 모바일 판타지 AFK RPG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with NAVER WEBTOON(해외 타이틀명 : Zio and the magic Scrolls)’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with NAVER WEBTOON’는 방치형 RPG의 편리함과 독특한 전략적 요소가 결합된 모바일 판타지 AFK RPG로, 국내 원작 웹툰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출시 전부터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컬렉션.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피처드에 선정되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원작 웹툰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는 엄재경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 호패 작가의 뛰어난 작화로 호평 연재 중인 네이버웹툰이며, 엄재경 작가는 스타크래프트 해설과, 만화 <까꿍>, <마이러브>의 작가로 게임과 만화 두 분야에서 널리 알려진 인기 작가이다.

또한 유명 성우진이 다수 참여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수진, 최덕희, 이선 등 유명 성우들의 목소리로 원작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엄재경 작가가 직접 더빙에 참여해 주요 캐릭터의 연기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게임은 마법스크롤 가게 ‘마나돈나’에서 주인공 ‘오지오’의 이야기를 따라가며 진행된다. 원작의 스토리를 충실하게 재현했을 뿐 아니라 웹툰의 주요 등장 인물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고, ‘결투의 서클’, ‘마왕의 탑’ 등 원작의 설정을 녹여낸 콘텐츠 역시 마련되어 있다.

특히 ‘마법스크롤’이라는 독특한 전투시스템을 통해 기존 방치형 장르와의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전투 중, 유저가 다양한 효과를 지닌 마법스크롤을 직접 사용함으로써 능동적이고 전략적인 재미를 더 했다.

슈퍼플래닛은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with NATVER WEBTOON’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출시 후 계정 생성만 해도 ◆ 다이아 3000개 ◆ ‘S급’ 영웅 지오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이버 라운지에서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with NATVER WEBTOON’의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 네이버라운지 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링크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게임의 출시만을 손꼽아 기다리셨을 웹툰 팬분들 위해 글로벌 선출시를 통해 더욱 완성도를 끌어올렸고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명작 웹툰의 이야기와 세계관을 한가득 담고자 했으며 사전예약과 출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