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1 BTC 부스 이벤트 공개…이벤트 참여만 해도 다양한 상품 받아볼 수 있어
지스타 2021 BTC 부스에서 오우삼 감독 브랜드 영화 ‘천류’ 최초 공개 예정
시즌제 운영에 기반을 둔 높은 게임성과 밸런스로 이용자 만족도 최상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삼국지 소재의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의 지스타 2021 BTC 부스 이벤트를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삼국지 전략판’은 국내 최대 게임쇼인 ‘지스타 2021’에 BTC 부스로 참여해 부스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상품 등을 선물하는 한편, 오우삼 감독이 제작한 브랜드 영화 ‘천류’ 최초 상영을 통해 다채로운 즐거움도 제공할 예정이다.

‘삼국지 전략판’이 준비한 이벤트는 총 4가지로, ‘삼국지 전략판 퀴즈 매니아’, ‘내가 금손이 될 상인가?’, ‘삼고초려 스탬프 맵’, ‘LUCKY NEMBER’이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이를 통해 보조배터리,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 무선 충전 필통, 오리털 롱 패딩 등을 제공한다.

‘삼국지 전략판 퀴즈 매니아’는 삼국지와 관련된 역사 및 문화 퀴즈를 맞히는 이벤트로, 부스 방문자는 특정시간에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퀴즈를 맞히는 참가자 외,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 모두에게도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내가 금손이 될 상인가’는 2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부스 방문자는 공식카페에 현장 인증 게시글을 올리고, 본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또한, 임무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삼국지 전략판’ 장수 카드를 뽑을 수 있는 체험도 제공된다.

‘삼고초려 스탬프 맵’은 3단계 미션을 수행한 후 제공되는 스탬프로 스탬프 맵을 완성하면 되는 이벤트다. 게임 다운로드 인증 후 공식카페 가입 인증, 오우삼 감독 영화 ‘천류’ 퀴즈 맞히기 미션 완료 후 스탬프 맵을 완성하면 이벤트 상품을 받는 형태다. 또한, 맵을 완성한 참가자는 추가 미션 참가 기회가 주어지며, 게임 브랜드 페이지 링크 단톡방에 공유하기 또는 천류 감상 후 소감 인터뷰를 진행하면 게임 굿즈를 받아볼 수 있다.

‘LUCKY NEMBER’는 매일 행사 종료 30분 전, 번호 추첨을 통해 부스 방문자들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형태다.

‘삼국지 전략판’ 시즌제로 운영되는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이다. 높은 게임의 밸런스를 완성시키는 시즌제 도입을 통해 이용자 만족도를 높였다. 시즌제는 모두가 공정한 선상에서 시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한편, 모두가 공정하게 전략 만으로만 승부를 겨룰 수 있어 높은 이용자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러한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삼국지 전략판’은 구글플레이에서 진행하는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 후보작에 선정된 바 있다. ‘삼국지 전략판’ 투표는 구글플레이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