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배우 정재영, 무협 게임 ‘카르마M’ 홍보 모델 발탁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에 따듯한 분위기를 가진 천의 얼굴....'카르마M'의 반전매력과 닮아
신마전장, 문파쟁패 등 전직 이후 풍부한 '쟁(爭)' 콘텐츠로 호승심 자극

이스카이펀(eskyfun)은 모바일 판타지 무협 MMORPG '카르마M'의 홍보모델로 영화배우 정재영을 발탁하고, CF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정재영은 연극으로 다져진 탄탄한 필모에 더해 카리스마와 따듯한 감정을 모두 겸비한 배우로 '웰컴 투 동막골', '거룩한 계보', '바르게 살자', '강철중: 공공의 적 1-1' 등 여러 영화들을 히트시켰으며, 특히 실미도를 통해 천만배우에 등극했다.

최근 MBC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에서 주연 최반석 역으로 친근한 매력과 함께 직장인의 희로애락을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안방극장에 공감과 감동을 선사했다. 아울러 올해 크랭크인한 김한민 감독의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에도 주연으로 출연한다.

정재영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부터 따뜻한 분위기까지 ‘천의 얼굴’로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회사는 정재영의 이러한 반전 매력이 신족과 마족 등 반대 세력간의 전쟁 스토리를 다룬 '카르마M'의 게임성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 게임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

'카르마M'은 동양풍 판타지 무협 세계를 '신족·마족간의 전쟁'이라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풀어낸 모바일 MMORPG다. 물리기반 랜더링(PBR) 기술을 활용한 고퀄리티 그래픽이 특징이며 멀티 대전과 PVP에 방점을 찍었다. 특히 문파 시스템, 신마 전장, 문파쟁패 등 신마 전직 선택 후의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청운의 정상, 3v3 길드전 정상 대결 등 친구들을 모아 호승심을 자극하는 '쟁' 콘텐츠로 가득하다.

회사는 정재영의 CF 메이킹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이날 배우 정재영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신마 전쟁이라는 이색 소재의 MMORPG '카르마M'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현재 카르마M에서는 정식 출시 전까지 풍성한 보상이 걸린 사전등록과 함께 공식카페 가입자수 달성 이벤트, 유튜브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예약 시 한정 프로필 프레임, 코스튬 세트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는 3만 원 상당의 아이템, 앱스토어는 추첨을 통해 PS5, 원 스토어는 10%+8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카르마M’ 게임 및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karma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재영 CF 메이킹 영상: https://youtu.be/cMVOhfNujVI

공식 예약 사이트: https://karma.eskyfun.com/act/karma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