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5일(수), 진화 용병 ‘아이스메이지' 업데이트
궁극 진화로 더욱 강력해진 아이스메이지 용병
로스트사가 가을맞이 이벤트 오픈

㈜밸로프(대표 신재명)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5일) 진화 용병 ‘아이스메이지’를 공개했다.

‘아이스메이지’는 궁극 진화를 통해 기본 공격력 증가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1차 진화를 완료하면 ‘공격력 증가’, ‘기본 타수 증가’, ‘무기스킬 사용 중 마법진 이동 추가’, ‘무기스킬 범위 내 적의 이동속도 감소’ 효과가 추가되며 궁극 진화를 완료하면 ‘D누름 유지 시 얼음 낙하 기능 추가 및 점프 가능’, ‘게이지 100에서 무기스킬 사용 시 스킬 시작 및 종료에 추가 공격 발생’ 등 강력한 진화 효과가 추가된다. 궁극 진화를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 된 아이스메이지 용병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로스트사가’는 2021년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5일부터 9월 15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영구용병 패키지’와 ‘페소’를 획득할 수 있으며 대박 이벤트 퀘스트에서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 ‘박씨’는 가을맞이 이벤트샵에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샵 교환목록 중 ‘가을 맞이 초대박’ 상품은 사용 시 ‘ALL+10메달’, ‘유니크 용병 소환서’, ‘신 유니크 영구장비 보급’, ‘차원조각 1000개’, ‘100만 페소’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보상이다.

또한, 함께 진행되는 금주의 이벤트에서 접속 유지 및 게임 플레이 시 ‘K의 완소메달상자’, ‘100% 강화카드’, ‘특대 레어장비 패키지’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깊은 숲 던전 클리어를 통해 ‘깊은 숲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등 풍성한 가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