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맞이 신규 SSR 카드 4종 추가, 남자 주인공과 겨울 테마 데이트 감상 가능
이벤트 카드 등장 확률 상향, 캐릭터 선택을 통해 원하는 카드 획득 기회 상승
1월 5일까지 카드 소환 시 ‘눈꽃’ 재화 지급, 하트, 다이아 열쇠 등 누적 보상 제공

스카이엔터테인먼트는 여성향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썸머코드’에서 겨울을 맞이해 ‘포근포근 홀리데이 이벤트’를 1월 5일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포근포근 홀리데이 이벤트’에서는 카드 소환에 새로운 SSR 등급 4종으로 강해건·크리스마스 종소리, 한서원·병동의 산타, 남지후·로맨틱 일루미네이션, 정아민·뒤엉킨 크리스마스 카드가 등장하며, 획득 시 신규 데이트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SSR 등급 이벤트 카드 4종의 등장 확률이 증가, 원하는 남자주인공 카드를 선택해 높은 확률로 얻을 수 있어 호응이 예상된다.

같은 기간동안 카드 소환마다 ‘눈꽃’ 재화를 지급하며, ‘눈꽃’을 모아 원하는 남자주인공의 SSR 겨울카드로 교환할 수도 있다.

아울러 눈꽃 누적 개수에 따라 골드, 하트, 별단지, 다이아, 다이아 열쇠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적이 추가되어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관련 업적을 달성할 때마다 다채로운 재화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 밖에 공식 유튜브와 트위터에서는 새롭게 추가될 조연급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추측하는 ‘목소리의 주인공은?’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정답 개수에 따라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썸머코드’는 사인 사색 매력적인 네 명의 남자주인공과 주인공의 달달한 로맨스 그리고 의문 속 엄마의 죽음과 함께 사라진 주인공의 기억을 추리해 나가는 여성향 작품이다.

‘고막 남친’으로 유명한 성우진 신범식, 심규혁, 정주원, 이경태 등의 열연은 물론, 스토리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리는 섬세한 Live 2D 일러스트, 그리고 프로듀서 김형석이 참여한 BGM 등으로 주목받고 있다.

‘썸머코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트위터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