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서버 오픈 기념해 캐릭터 생성 시 신급 아이템 6종 전원 지급
무림 최고의 고수 1인을 가리기 위한 배틀로얄 ‘환상진결’ 업데이트
크리스마스 및 정식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풍성한 아이템 제공

㈜엔토리는 ㈜케이제이게임즈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십이지천M’에 신규 서버 ‘패왕마경’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십이지천M’은 정통 무협 MMORPG ‘십이지천’ 원작을 바탕으로 탄탄한 게임성을 자랑하며, 2018년 오픈 이후 신규 서버를 꾸준히 추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오는 1월 13일까지 캐릭터 생성 시 신급 아이템 6종(갑옷, 무기, 장갑, 신발, 목걸이, 반지)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와 함께 세력 구분 없이 30명에서 최대 100명까지 참가하여 무림 최고의 고수를 가리기 위한 배틀로얄 ‘환상진결’이 업데이트되었다.

마지막 최후의 1인에게는 ‘제왕의 증표’가 1개 지급되며, 일정 수량을 모으면 4차 신급 망토를 제작할 수 있는 도안이 제공된다.

아울러 정식 출시 2주년과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오는 1월 13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크리스 마스 전용 이벤트 던전을 통해 몬스터 사냥 시 눈사람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눈송이를 획득할 수 있다.

소환한 눈사람 몬스터는 신급 아이템 및 보석, 특수 가면 및 목걸이 등 다양한 아이템을 드랍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300% 경험치가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십이지천M’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