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귀 현상 PS5 지급...당첨자에게 직접 배달...경품 전달 방식 궁금증 UP!
겨울상자 이벤트...12월 31일 신규 캐릭터 '이블벨라' 포함된 업데이트 진행
초보자용 패키지 및 이용자들이 희망하는 탑3 아이템 판매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씨씨알컨텐츠트리(대표 임종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전 슈팅 게임 '포트리스M'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4종 이상의 풍성한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PS5의 주인공을 찾아라' 이벤트는 30일까지 게임 내 유료재화를 구매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PlayStation 5, 이하 PS5)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다. PS5는 시장에서 품귀현상을 빚고 있는 최신 차세대 게임기다. 특히 PS5의 배송은 ‘대한민국 어디라도 직접 배송하겠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특별한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어떤 방식으로 지급하게 될지 궁금증을 키운다.

게임 내에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며 12월 크리스마스 시즌 신규 상품이 업데이트됐다. 크리스마스 패키지 2종에 더블 증폭, AP가속, 위치 변경탄 등의 특별 패키지를 더한 총 5종의 패키지를 27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 이벤트는 초보자를 위한 패키지 및 기존 유저들이 희망하는 Top3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되는 이벤트다.

한편 오는 31일에는 신규 캐릭터 '이블벨라'가 포함된 신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업데이트 전까지 산타 모습이 그려진 겨울상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승리시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상자를 열면 3배 더 많은 크링을 획득할 수 있어 게임 플레이에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다양한 복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포트리스’M을 경험했던 유저라면, 풍성한 복귀 프로모션 및 다음 주 진행되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포트리스M'의 겨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s://cafe.naver.com/fortress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