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 선과악의 끝나지 않은 영원한 전쟁 ‘진영시스템’ 개봉 박두
- 7개의 맵에서 상대팀보다 먼저 PTS(경험치)를 채워라
- 3월 10일부터 4월 10일까지 펼쳐지는 끝없는 전쟁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 ‘겟앰프드’에서는 ‘진영 제 2 라운드- 맵 점령전 러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3월 10일부터 4월 10일까지 총 31일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노벨방위대와 데스트로소 2개의 진영이 대결하여 7개의 맵에서 먼저 PTS(경험치)를 채우게 되면 영구 액세서리, 리얼머니 및 스킨아바타 파일추가 중 1가지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노벨방위대와 데스트로소 중 한 개의 진영을 선택한 후 시티, 정글, 격투경기장, 원형격투장, 타이타닉, 지하감옥, 죽음의 늪 등 총 7개의 맵에서 상대편과 대결하여 점수를 합산한 후 최종적으로 상대팀보다 먼저 PTS(경험치)를 채우면 승리하게 된다. 

윈디소프트의 ‘겟앰프드’ 김낙일 팀장은 “진영 시즌2는 본격적인 진영 시스템 구축에 앞서 유저님들에게 지속적으로 발전된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노벨방위대와 데스트로소 양 진영의 본격적인 대결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되며,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진영 제 2 라운드- 맵 점령전 러쉬’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겟앰프드 홈페이지: http://getamped.windyzone.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