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X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 콜라보레이션 몬스터 5종 사전 공개
류∙켄∙바이슨∙춘리∙달심 등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 인기 캐릭터, ‘서머너즈 워’ 콜라보 몬스터로 등장!
‘서머너즈 워’ 방식으로 캐릭터 재해석 및 캐릭터별 유명 필살기도 구현, 이미지 및 영상 게재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캡콤의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과의 협업을 앞두고, 새롭게 등장할 콜라보레이션 몬스터를 사전 공개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추가될 신규 콜라보레이션 몬스터는 지난 30년 간 스트리트 파이터 전 시리즈에 걸쳐 팬들의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류’ ‘켄’ ‘바이슨’ ‘춘리’ ‘달심’ 등 대표 인기 캐릭터 5종으로, ‘서머너즈 워’에 소환 가능한 신규 몬스터로 등장한다. 

컴투스는 해당 몬스터들의 모습이 담긴 콜라보레이션 이미지와 영상을 ‘서머너즈 워’ 공식 커뮤니티 및 SNS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하고, 이번 두 게임의 만남을 통해 ‘서머너즈 워’에서 구현될 새로운 콘텐츠와 플레이 즐거움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신규 콜라보레이션은 ‘서머너즈 워’ 그래픽풍으로 재해석된 캐릭터뿐만 아니라, 류의 파동권, 바이슨의 사이코크러셔, 달심의 요가 선버스트 등 캐릭터별 개성 넘치는 유명 필살기도 스킬로 구현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 첫 콜라보레이션 게임인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은 1987년 출시 이후 전 시리즈 4,400만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북미, 유럽 등 서구권과 아시아까지 전 세계에서 장기 흥행 하고 있는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다양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서머너즈 워’와 ‘스트리트 파이터 V: 챔피언 에디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정보는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