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조이게임스(Ujoygames)는 오늘(23일), 자사의 대형 MMORPG '케페우스M'의 국내 런칭을 4월 29일(수)로 최종 확정했다고 밝혔다. 

런칭 초읽기에 돌입한 '케페우스M'은' 이시언', '성훈', '기안84'의 홍보 모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기대작이다. 3얼이 뭉친 첫 CF로 화제가 된데 이어 방송 그대로의 예능감을 선보인 TV CF가 온에어되면서 80만 명의 사전 가입자를 유치한 상태다. 

'케페우스M'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정식 런칭 전까지 계속된다. 크리에이터 인기 투표, 미리 만나는 소울메이트 용병 찾기, 사전예약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로 삼성 S20, 스팀 충천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공식카페를 통해 게릴라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여 선물 혜택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유조이게임스 관계자는 "케페우스M의 정식 런칭일을 알리 수 있게 되어 기쁘다. 3얼이 선택한 게임 케페우스M은 정통 MMO의 모험과 힐링 콘텐츠가 가득한 세계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게임"이라며, "흥미로운 경험과 즐거운 첫 만남을 위해 마무리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케페우스M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즐거운 만남, 빛나는 모험 '케페우스M'의 사전예약이벤트와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cepheus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