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게임즈, 차세대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 국내 출시 일정 공개
글로벌 다운로드 2,600만, 국내 사전예약 4일만에 50만 돌파 등의 기록을 통해 입증한 게임성 돋보여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국내 직접 서비스 예정인 차세대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가 출시 일정을 확정하고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출시 일정은 9월 3일이다.

국내 정식 출시 일정을 확정하고 공개한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글로벌 다운로드 2,600만, 국내 사전예약 시작 4일 만에 사전예약자 50만 명 돌파 등 기록을 세웠으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꾸준히 피쳐드에 오르는 등 이미 게임성을 입증하고 있는 게임이다.

11개의 문명을 선택해 차근차근 발전시키고 영토를 확장해 나갈 수 있는 SLG 장르답게 자원 채취부터 병력 생산, 병력 배치와 영토 확장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각 문명에 속한 영웅들은 모두 실제 역사와 전설을 기반했으며 문명마다 갖고 있는 특수 유닛이나 건물들도 문명이 보여주는 특징을 고스란히 반영했다. 전투에서는 다양한 지형과 지물을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유도 높은 컨트롤도 가능하게 해 이용할 수 있는 전략과 전술을 극대화했다.

현재 자체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진행 중인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최초의 도약 패키지’ 아이템을 제공하고 공식 카페 가입 및 친구 초대 프로모션을 통해서도 추가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릴리스 게임즈는 “많은 분들께서 기다려주신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국내 출시 일정을 9월 3일로 확정했다”라며, “앞으로 얼마 남지 않은 일정동안 더욱 만전을 기해 현지화 작업의 완성도를 높이겠다. 기대감에 부응하고자 최선을 다해 준비할 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rok-kr.lilithgames.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