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0, 웹젠 ‘마스터탱커’ 60레벨 회원들을 위한 신규 던전과 장비, 아이템 등 추가
‘전문 기술’, ‘신기’ 등의 콘텐츠와 60레벨 월드 및 정예 보스 추가해 즐길 거리 확장
‘제작 기술 확률업’, ‘비밀의 서책’ 등 다양한 이벤트로 회원들에게 풍성한 혜택 제공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 MMORPG '마스터탱커'가 최상위 레벨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웹젠은 어제(5월 30일) '마스터탱커'에서 60레벨을 달성한 회원들을 위해 신규 던전과 상점, 월드 보스 및 정예 몬스터 등을 추가하고,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던전 4종이 가장 주목받고 있다. '신비의 숲'과 '시공의 문’ 등 일반 및 정예 던전 3종과 길드원들과 함께 협력해 즐길 수 있는 레이드 던전 '야만적인 아레나'가 추가되면서 즐길 거리가 늘어났다. 

특히 신규 던전에서는 60레벨의 새로운 장비를 얻을 수 있고, 더욱 강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면서 긴장감 넘치는 레이드의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이중 '시공의 문Ⅰ'과 '시공의 문Ⅱ' 던전은 각각 업데이트 완료일로부터 2일, 26일 뒤에 개방된다. 

최상위 레벨 회원들이 여러 종류의 60레벨 장비를 구할 수 있는 신규 상점도 추가됐다. 던전 상점에서는 레어와 에픽 장비를, 길드 상점에서는 유니크 장비 등 전투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판매한다. 

웹젠은 캐릭터의 성장을 돕는 콘텐츠들도 선보였다. 클래스별로 진급할 수 있는 '신기'를 2개씩 추가하는 한편, 연금술과 재봉 등 전문 기술에 '마스터 등급'을 도입해 더 높은 레벨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마스터탱커'의 회원들은 게임 내 '끊어진 항구' 월드에서 60레벨 월드 보스와 정예 침입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고, 추가된 60레벨 인챈트 5종을 활용해 장비에 다양한 옵션도 부여할 수 있다. 

웹젠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5일까지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문 기술에서 에픽 장비를 제조할 확률을 5% 상승시켜 주고, 레이드 던전 등에서 보스를 처치하면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비밀의 서책'을 준다. 

또, 6월 9일까지 60레벨 콘텐츠 중 월드 보스와 정예 침입 몬스터를 공격한 후 공식 홈페이지에 인증하거나, 일반 또는 정예 던전을 공략해 클리어하면 각각 '일반 및 정예 던전 스크롤'과 '50레벨 전문 기술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웹젠 '마스터탱커'의 5월 대규모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http://mt.webzen.co.kr/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