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퀘스트(대표 정민수)은 자사 게임 포털 TQ게임에서 첫 게임서비스의 시작을 예고했다. 국내에 첫 서비스 될 게임은 웹RPG로써, 판타지 FULL 3D 웹RPG이며 게임명은 <다크워>이다. 오는 4월말에 오픈 예정인 <다크워>는 4월 3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다크워>는 2018년 하반기 중국에서 흥행 중 인 초고퀄리티 RPG 게임이다. 출시 후 유명 게임 플랫폼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온라인게임으로 국내 RPG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다크워'는 초고퀄리티 풀3d 그래픽으로 판타지 스토리와 타격감을 극대화 시켰다. 클라이언트 게임 못지 않은 그래픽을 지원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PVP, 파티 던전, 필드, 월드 보스, 탈 것, 화려한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핵심 시스템으로는 획득한 아이템을 다이아로 팔 수 있는 경매장 ‘시스템', ’혈맥’ ‘여신’ ‘고대 신’등 게임을 즐기면서 획득하는 재료로 진화시켜 컨텐츠를 즐기는 것이 재미 요소이다. 특히 성인유저들이 좋아할 컨텐츠들도 다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번 <다크워 > 사전모집을 시작으로 4월10일 정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4월 중순에 있을 CBT 일정도 공개할 예정이다. 사전가입 참여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이벤트와 정식오픈 시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전원 지급 한다.

신청은 사전가입 페이지(http://dark.tqgame.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