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소프트, 온라인 3D MMO 삼국지 28일(목) 13시 정식서비스
위,촉,오 국가전 및 다양한 특성의 삼국 명장 수집의 재미
정식서비스 기념 현물이벤트 실시, '갤럭시S10' '1만 문화상품권' 경품 지급

(주)봄날소프트(BomnalSoft)는 국가전 및 무장 수집의 재미가 뛰어난 삼국지 온라인 3D MMORPG <대장부온라인>(이하’대장부’)의 정식 서비스를 3월 28일(목) 공식 홈페이지 봄게임즈를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장부>는 고퀄리티 3D그래픽으로 삼국지 인물들을 생생하게 재현하여 훨씬 박진감 넘치는 명장들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등장하는 장수들은 전부 삼국지 원작 속 캐릭터 성격에 맞춰 자신만의 독보적인 기술들을 무장하고 있어 장수 수집, 각성 변신, 장수 조합의 강력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삼국지 스토리에 맞춰 단계별로 진행되는 성장 라인은 지난 CBT에서 삼국지를 좋아하는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전투 중 실시간으로 교체 가능한 메인 장수시스템은 다양한 장수 특성으로 인해 위, 촉, 오 대규모 국가전의 전략성과 긴장감을 한층 강화시켰다.

<대장부>는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현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레벨 달성 및 환생 시 '갤럭시S10' '1만 문화상품권’ '5천 황금'을 추첨 지급하며, 게임아이템 100%제공 출석체크 이벤트, 5천황금 구매 ‘최강 태사자 각성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봄날소프트 관계자는 "제갈량의 전략이 필요한 빠른 템포의 박진감 넘치는 MMORPG 게임이다”며 "삼국지의 모든 영웅을 거느리고 직접 전장에 나가 삼국을 통일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장부> 홈페이지(http://djb.bom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