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생성 시 필수 스킬북 지급 및 초보자 난이도 하향!
캐쉬 충전 및 아이템 구매 시 추가 포인트 지급!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홍명진)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금일 신규 던전 오픈을 한다고 밝혔다.

11월 초 각성 업데이트 이후 회원 가입 및 최고 동접이 2배 이상 증가 하였다. 특히, 초보자도 쉽게 캐릭터를 키울 수 있는 ‘존 버프 시스템’에 대한 반응이 매우 뜨거웠었다. 이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신규 던전 ‘잊혀진 제단’ 오픈, 캐릭터 생성 시 필수 스킬북 지급, 초보자 난이도 대폭 하향, 구매 시 포인트를 파격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 했다고 밝혔다.

이번 컴백 슈퍼 포인트 이벤트는 금일부터 12월 12일까지 단 2주만 진행 된다. 포인트 아이템 구매 시 최대 40%까지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캐쉬 충전 및 아이템 구매 시에도 추가 포인트가 지급 된다. 두 가지 방법으로 중복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새로운 다크에덴 2.0을 위해서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지난 번 필드 리파인을 필두로 PvP 밸런스 수정 및 컨텐츠 리뉴얼 등 유저분들의 열화와 같은 사랑을 확인 할 수 있는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으므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던전 오픈 및 컴백 슈퍼 포인트 이벤트에 대한 내용들은 다크에덴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 네이버 채널링(http://darkeden.game.naver.com)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