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지역 및 퀘스트와 시나리오 추가
신규 장비 7티어 출시
새로운 용병 기어시스템 추가
각종 컨텐츠 리뉴얼 및 신규 컨텐츠 추가

㈜몬스터넷(대표 권종락)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포칼립스 액션 MMORPG ‘이터널시티3’에서 11월 1일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몬스터들이 우글거리는 신규지역 “안개의 섬” 지역이 추가되며 신규 장비 7티어가 출시됐다고 밝혔다.

새로이 등장하는 신규지역으로는 안개의 섬 북쪽, 안개의 섬 동쪽, 안개의 섬 서쪽, 안개의 섬 중앙이 추가됐으며 해당 지역에서는 정화교에 숨겨져 있는 비밀을 밝히는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진행되며 다양한 새로운 사냥터가 추가됐다

더불어 50명의 대규모 인원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어설트 및 소수 인원이 공략할 수 있는 레이드, 싱글미션 등 “안개의 섬”을 테마로 한 대규모 컨텐츠가 함께 추가되었으며, 거대보스 습격전 “하이브 마인드”가 추가되어 대다수 인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4종의 컨텐츠가 함께 공개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일반 필드가 리뉴얼이 되어 상위 고등급 아이템 드랍확률이 대폭 상승하였고 누구나 시간만 들이면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기회가 생겼다고 전했다

이터널시티3에서는 초강력 성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터널시티3에서 준비한 성장 이벤트는 (VIP 프리미엄, 스프린터, 50% 경험치 증가, 엑소스켈레톤 아머, 쥬얼릭 코어 Value4, 운송조합원 호출기 200회)등 10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지원하여 아주 쉽고 편하게 60레벨까지 성장할 수 있도록 했다.

이터널시티3는 15세 이상이라면 http://www.eternalcity3.co.kr 에서 간단한 회원가입만으로 ‘이터널시티3’를 즐길 수 있다.

이터널시티3는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넷의 3D 자체 개발엔진 ‘불도저3’를 사용해 개발 중이며, 좀비와 변이생명체들로 인해 초토화된 세계, 대한민국의 마지막 보루인 ‘서울자치지구’에 모여든 생존자들이 생존을 위해 투쟁해 가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숨겨진 음모와 진실을 찾기 위한 여정을 그린 아포칼립스 액션 MMORPG 게임이다.

전작들과는 달리 3D 기반으로 개발 되었으며, 한국을 배경으로 실제 도로와 건물 등의 지형지물을 있는 그대로 구현하여 사실감을 보다 극대화했다. 또한 권총, 샷건, 유탄발사기, 저격소총, 기관총, 로켓런처, 체인건, 화염방사기 등 26종의 분류로 나누어진 수백여 개에 달하는 총기를 사용하여 지형지물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더욱 자유도 높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