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맹원들간 연맹 순위 보상 획득 가능한 ‘연맹 대축제’ 이벤트 외 ‘제국군 전진기지’, ‘12티어 템플러’, ‘장비 세트 저장 기능’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 선보여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스페셜 영웅 이순신 조각 100개 외 ‘영웅 외 자원’, ‘사냥 버프’, ‘이동권’ 등 보상 제공
업데이트 기념으로 오픈된 신규 서버에 접속하면 유저에게 금화, 자원, 건설 가속 등 필수 아이템 지원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의 모바일 게임,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는 대규모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우선 ‘연맹 대축제’ 이벤트에서는 연맹원들간에 협동을 통해 한정된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포인트를 비교하여 연맹 순위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신규 협동 콘텐츠 집결 전용의 ‘제국군 전진기지’가 추가되어, 유저들이 협동하여 처치할 경우 보상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신규 병사인 검병의 최상위 등급인 ‘12티어 템플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그 밖에도 장착한 장비를 저장하여 일괄 교체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는 ‘장비 세트 저장 기능’과 이벤트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포인트 상점’이 추가된다. 또한 매일 지정된 시간에 핫타임이 발동, 해당 시간 모든 영지에 사냥 관련 버프가 적용되고 몬스터 공격을 할 경우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조이시티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29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스페셜 영웅 이순신 조각’ 100개를 지급한다. 또한 영웅 외 자원, 사냥 버프, 이동권 등 게임 내 필수 아이템을 제공한다.

그밖에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서버가 오픈 되며, 해당 신규 서버에서는 오픈 후부터 7일간 매일 금화, 자원, 건설 가속 등 성장을 지원하는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무료 패키지가 제공된다.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s://cafe.naver.com/oceansandempire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