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 라크시스, 이루 등장 & 코스튬 4종 및 신규 스테이지 업데이트
전 서버 최강 길드 가리는 길드전 콘텐츠 추가 & 길드 공훈,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 지급

㈜게임펍은 감성 컬렉션 RPG ‘신무월:DIVINE’에서 신규 캐릭터 및 코스튬, 길드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우선, ‘신무월:DIVINE’에 신규 캐릭터 라크시스와 이루가 등장한다. 라크시스는 원거리에서 강력한 마법공격을 하는 것이 특기인 위저드 클래스로 필살기인 불꽃 스킬로 상대를 공격한다. 또한, 진형의 맨 앞에서 아군을 지키는 워리어 클래스 이루는 뇌룡의 손에 자라 거대한 힘을 지녔으며, 용의영혼 스킬이 필살기다. 

아울러, 전 서버 최강 길드를 가리는 길드전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길드 공훈,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길드전은 매주 한 라운드씩 총 8주에 거쳐 진행되며, 모든 라운드에서 획득한 점수를 합산해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이외에도 춘리와 샤오의 숨겨진 이야기가 담긴 신규 스테이지와 코스튬 4종이 추가되고, 빛나는 마음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한편, 신무월:DIVINE’은 전투 시 캐릭터 배치는 물론, 거리, 공격 방향 등을 자유자재로 설정해 다양한 전략 패턴에 따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턴 제 전투 방식의 RPG다. 또한, 마치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읽는 듯한 방대한 세계관과 이를 배경으로 등장하는 수십 여명의 캐릭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무월:DIVIN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inmuwo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