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 PVP 컨텐츠 ‘올림포스 배틀’과 ‘스타 힐’ 도입
‘오딘 아이오리아’의 게임 내 등장을 기념해 ‘오딘 아이오리아 등장 기념!조디악 페스티벌’ 개최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 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는 PVP 컨텐츠인 ‘올림포스 배틀’과 ‘오딘 아이오리아’가 등장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업데이트된 ‘올림포스 배틀’은 전 세계 유저들과 배틀을 즐길 수 있는 PVP 컨텐츠로 조작 외에도 시즌마다 배틀에 유리한 유닛인 ‘특공 유닛’이 변경되는 등 수시로 룰이 바뀌어, 전략적으로 유닛을 편성하는 것이 특징인 컨텐츠이다. ‘올림포스 배틀’의 전투에 승리하여 상위 리그에 들면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도 있는 것은 물론, 배틀 도전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성장 기능인 ‘스타 힐’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스타 힐’은 ‘올림포스 배틀’의 결과에 따라 획득한 보상을 사용해 별자리를 개방하고, 별자리에 유닛을 배치하는 것으로 보유 유닛을 강화 할 수 있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이다.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된 뽑기 이벤트 '조디악 페스티벌'에서는 성투사성의 신화 ‘오딘 아이오리아’가 처음으로 등장한다. 페스티벌 기간 중 파트 1부터 파트 3까지의 기간 동안 ‘오딘 아이오리아’가 등장하며, 파트 1에서는 ‘사신 로키‘, 파트 2에서는 ‘갓 크로스 비르고 샤카(창)’, 파트 3에서는 ‘사신 로키’, ‘폴라리스 힐다’ 등 호화 유닛이 등장한다. 또한, 10연속 뽑기 이용 시 각 개최 기간에 따라 대상 유닛 중 1명을 반드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9월 6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세인트 세이야 코스모 판타지>는 2016년에 서비스를 시작한 세인트 액션 RPG로 공식 홈페이지(https://seiya-sp.bn-ent.net/kr/)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eiya.spkr/)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