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13주년 맞이해 다양한 아이템 제공 및 한정 퀘스트 진행
하반기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로한 (Rohan)’ 이 서비스 13주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지난 2006년 9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로한은 시스템홀릭, 타운공방전, 테세변환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많은 성인 유저들의 사랑을 받은 역할 수행 온라인 게임(MMORPG)이다. 특히 플레이위드의 대표 IP(지식재산권)로 매김하면서 한국 외 대만, 북미, 남미 등 전 세계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로한은 먼저 10월 10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수요일마다 원소 지배자의 무기상자, 영웅의 인장 패키지, 13주년의 주인공 등 기념 아이템을 접속하는 모두에게 지급한다. 그리고 기존 게임을 즐기는 분들에게 소원의 상자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어 신규 회원이나 임시휴면을 해지한 유저들에게는 획득경험치 300%, 보스 몬스터 출현 알림 등 VIP 골드 등급 혜택을 지원하며 편의성을 도모한다. 또한 매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도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이벤트 기간 내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만들었다. 두번째로 13주년 축하 편지 사절단 퀘스트를 한정적으로 진행하며,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들은 13주년 특별 보상 아이템과 스페셜 문양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로한은 올 하반기 초월 레벨 추가와 초월 레벨 특별 능력 등 [초월] 콘텐츠 일부와 함께 전체적으로 UI를 개편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한편, 로한의 13주년 기념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